Digit-log/game

디아블로2 레저렉션 :: 성기사(팔라딘) 스킬트리 A to Z

임두들 2021. 12. 1. 16:27
반응형

 

블리자드의 딸이 소서리스라면, 아들은 팔라딘!

저도 소서 다 키우고 지금 팔라딘 육성 중인데요, 제가 필요해서 모은 스킬트리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!

더 좋은 스킬트리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:-)

 

 


팔라딘은 횃불퀘도 돌 수 있을 만큼 몸도 탄탄하고 데미지도 세죠! 게다가 팔라딘의 축복받은 망치 스킬은 마법 데미지이기 때문에 내성몹이 거의 없다는 사실! '마법 면역'이라고 되어 있는 몹은 진짜 100마리중 한 마리 볼까 말까한 정도입니다. 그래서 안정적으로 파밍이 가능하죠.

저도 횃불 돌려고 팔라딘 (햄딘)을 육성하고 있는데, 걸어다니는게 답답하긴 해도(텔레포트 그리워) 정말 안정적으로 사냥하고 있답니다.

 

복귀 유저이시거나 저처럼 디아를 처음해본 분들이라면 첫 캐릭으로 팔라딘 좋아요! 추천!

 

 

위 그림에서 설명하지만, 성기사로 주로 가는 스킬트리는 세 가지예요.

 

열의(zeal) + 팔라딘 = 질딘

축복받은 망치(hammer) + 팔라딘 = 햄딘

강타(smite) + 팔라딘 = 슴딘

 

이 중 가장 많이 쓰이고, 횃불퀘하기 좋은 루트가 바로 햄딘이라고들 하죠. 그럼 햄딘부터 스킬트리를 한 번 알아볼까요?


 

햄딘 스킬트리

 

*노말 액트4 이주알을 잡기 전까진 질딘으로 살아야 하고, 그 후 스킬 초기화 후 햄딘 전향합니다. 

 

스킬 초기화 이전(질딘)

위세 - 희생 - 강타 - 희생2개 - (10렙까지) 신성한 불꽃 - 열의 - 돌진 - 열의 끝까지 - 냉기 저항 - 18렙부터 신성한 빙결 

 

스킬 초기화 이후(햄딘)

집중까지 각 1개씩 - 원기까지 각 1개씩 - 신성한 방패까지 1개씩 - 축복받은 망치 마스터 - 집중 마스터 - 원기 마스터 - 축복받은 조준 마스터 - 속죄 1개

 

스탯은 힘 60(필요한 아이템 힘 제한까지만), 마력 50(안해도 되긴 함)으로 맞추고 나머지는 모두 활력에 투자합니다.

그 후 레벨업시 방어율 50%로 맞춰주기 위해, 활력 3 + 민첩 2씩 올려줍니다. (민첩을 올리면 블락율이 올라감)

 

슴딘 스킬트리

 

강타 마스터 - 신성한 방패 마스터 - 광신 마스터 - 인내 마스터

 

 

1:1이 세서 횃불퀘를 할 때도 종종 사용되는 슴딘입니다. 다만 사냥 속도가 느려서 파밍하기엔 비추...

 

질딘 스킬트리

 

열의 마스터 - 희생 마스터 - 신성한 방패 마스터 - 광신 - 방어 

 

 

초반 외엔 거의 사용되지 않는 질딘... 질딘은 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. 그래서 왠만큼 맞춰져 있지 않고선 햄딘으로 갈아타기 전 잠깐 머무는 정도랄까...?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