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git-log/Ipad

11월 다이어리 속지 공유해요 ღ'ᴗ'ღ 먼슬리 + 위클리 (굿노트, 노타빌리티, 노트쉘프 다꾸)

임두들 2020. 10. 31. 23:57
반응형

11월 다이어리 속지 공유해요 ღ'ᴗ'ღ 먼슬리 + 위클리 (굿노트, 노타빌리티, 노트쉘프 다꾸)



평소에는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키노트로 깔끔한 선만 그려서 먼슬리랑 위클리를 만들어 쓰는데
이번에는 뭔가 손으로 그린 삐뚤빼뚤하고, 크레용으로 막 그린듯한 느낌이 땡겨서...! 만들어 본 11월 서식이에요.
키노트로 나만의 서식을 만들어 보고 싶다! 하시는 분들은 유튜브에 ‘Im_doodle’을 검색해 주세요( ˃̆ૢ௰˂̆ૢഃ ) ლ

아이패드를 산 이후로 요즘 재일 뽕을 제대로 뽑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맨날 서식 만들고, 영상 편집하고 그러고 노네요... 늦바람이 무섭다더니!
이렇게 다음 핸드폰은 애플로.... 가는 건가... 이 마약과 같은 동기화....

큼큼! 그러면 이제 각설하고 제가 만든 11월 먼슬리와 위클리 서식을 소개하겠습니다!
날짜가 쓰여 있는 먼슬리 1장 + 날짜 안 쓴 먼슬리 1장
그리고 만년 위클리 5장이에요! PDF로 만들었으니 저장후 굿노트에서 열기 혹은 쓰시는 노트 앱에서 열어 주시면 된답니다.

저는 원래 굿노트로 쓰다가 일상 다이어리는 노트쉘프로 갈아탔어요 ㅜㅠ 그 이유는 굿노트와 노트쉘프 비교 영상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지만,
노트쉘프의 필기감이 훠어어어어어어어얼씬 좋아요
똥손인 주제에 무슨 필기감을 따지고 그러냐...하겠지만! 똥손일 수록 필기감이 더 중요하다구요. 조금이라도 커버를 쳐 줘야지요....ㅎㅎ



여튼 아래는 11월 먼슬리 빈칸 모드입니다. 날짜 있는 것은 여기에 작게 손글씨로 일자만 더해져 있어요.

2020년 11월의 1일부터 30일까지 들어갈 자리 + 하단에 빈칸은 메모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. 먼슬리 칸을 크게크게 쓰기 위해 달 표시는 옆으로 뺐어요!
그리고 약간 삐뚤빼뚤하지만, 사실 먼슬리칸은 모두 정사각형이랍니다!
1:1 사진 사이즈만 조금 줄여서 넣으면 예쁠 것 같아요.

그리고 눈치 채셨나요?
배경에 약간 종이 백그라운드가 들어있답니다. 그래서 아이패드로 다꾸를 하지만 (혹은 프린트 해서 오프라인으로 하실 수도 있겠죠?) 종이에 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답니다.


자 다음은 위클리입니다!

모두 같은 너비로 만들어진 위클리예요. 이쪽은 다꾸보다는 to-do list처럼 쓸 수 있게 했어요. 위클리에는 먼슬리보다 조금 더 일상에 해야 할 일들을 자주 쓰니까요.
월~금, 주말(w.e), 맨 마지막 메모칸입니다!
그리고 줄선 아래에는 매일매일 해야 할 습관 쓰는 칸이나, 메모 칸 등으로 자유롭게 쓸 수 있어요.

 

 

다운로드는 아래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! (티스토리 파일 업로드 10mb 실화냐...ㅎ)

drive.google.com/file/d/1dQReBzdOf1B0kv3pFqWjD81vF6Os5ik4/view?usp=sharing

 

혹시 구글 드라이브 링크가 안된다면 꼭! 댓글로 알려 주세요. 네이버 블로그에도 올리거나 방법을 찾아 볼게요 ㅎㅎ

그럼 다들 건강하고 따뜻한 11월 되세요~~

728x90
반응형